[꽃 구경]

 

요즘따라 꽃이 너무 이뻐요

 

자꾸 찍고싶고..

내가 이렇게 여자였나....

 

난.. 여자구나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화사한 꽃은 눈을 멈추게 하는것 같아요~

향긋한 꽃내음은 발길을 멈추게 하지요!

(그거나 그거나...ㅋㅋ)

 

초록초록 알록달록

 

이번 주에는 풍경이나 사진 찍으로 갈까해요~!

사진 찍는 즐거움! 눈이 즐기는 즐거움

일단 무조건 즐거움.ㅋㅋㅋㅋ

 

하아...

 

보고만 있어도 너무 죠차냐아아~~~~~~~~~!!!

향기 가득하시고, 꽃 가득하시고

허어어어어.ㅋㅋㅋㅋㅋ

너무 좋다!! >ㅂ<

 

 

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!! (이미 하루 다갓어 ...허. .)

 

'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서울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] 벚꽃가득 완전 환상이였습니다~  (2) 2017.04.15
in 볼링장  (2) 2017.02.27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