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( __)!

저는 이번에 서대문구에 위치한 안산 자락길을 다녀왔습니다.

 

저는 사실 경기도 안산인줄 알았어요..ㅎㅎ

근데 알고보니 서울.

 

자락길은 조깅, 등산도 많이 하러 오시더라구요~

 

풍경도 너무 멋들어져서

너무 신나고 난리나게 찍고왔습니다.

 

처음 광경.

폭포..?

완전 우아!

 

 

 

풍경 진짜 완전 짱짱짱!

오리도 있꼬?

 

너무 좋은 곳이 였어요~

 

 

입구!

 

화사함 완전 주의!

사진 완전 많음 주의!

 

 

개울개울 하네요~> 졸졸졸로로로로로

 

너무 개울계단에 중점을 둬서

벚꽃한테 눈뽕 맞게 찍어버렸네요...ㅠㅠ

 

 

 

 

이 계단을 시작으로 벚꽃이 촤아~~~~악

 

 

벚꽃완전 난리났죠?

 

정말 운이 좋았던게

벚꽃음악회를 하더라구요!

그것도 제가 간 날이 마지막 날이 였어요!

 

으마으마 하구만.

 

 

꽃밭도 있고 초록초록 하양하양 알록달록

너무 행복했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부러 벚꽃에 눈이 확 가게 찍었어요

이 날 하늘도 진짜 티없이 맑았구요~

완전 하얀종이 같았어요@

 

 

리허설이 끝난 뒤

한참 공연 중인 !!

 

 

 

 

 

조명등이 마치 도깨비 불 같지 않나요?

조명 중점을 두고 찍으니까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!

 

너무 이쁘고 아름다운 것을 보니까

마음이 막 상큼해지는 기분? ㅋㅋㅋ

너무 좋은 구경하고 왔습니다!

 

낮에도 굳!

밤에도 완전 굳!

 

완전 강추랍니다!

'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즘따라...[꽃 투척]  (0) 2017.02.28
in 볼링장  (2) 2017.02.27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