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

초코파이입니다!

 

제가 배우고 싶은 것 중에

가죽공예가 있었는데

 

드디어! 첫 발을 딛게 되었습니다!! (우하하핳하)

 

제가 직접 디자인을 해보고도 싶었고~

칼라를 직접 디자인해서 입히는 것이 참 매력적이게 느껴졌지요~

 

그래서 차근차근 재료준비를 하고

동영상 강좌를 들으면서 하게 시작했습니다!

그리고 드디어!

 

대망에

첫 작품!!

이 아닌 두번째 작품!

 

사실 손거울 다른 것으로 먼저 만들었었는데

그건 남겨논 사진이 없네요...ㅠ^ㅠ

 

어떻게 보면 뭔가 색연필로 칠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죠?

ㅎㅎㅎㅎ

하지만 가죽염료를 썼습니다.

 

 

 

 

......................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

 

위에는 뒷면인데요

네이비와 옐로우 칼라를 사용했습니다

 

밤 하늘에 달을 형상화 한 것 이랄까요?

나름대로의 예술적 표현을 해보았습니다

 

 

앞면!

꽃과 태양을 떠올리면서 칼라를 구상했고!

모양을 넣었습니다!

옐로우와 마들렛 색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~

나름대로 그라데이션도 넣어보고..ㅎㅎ

 

너무 재밌어요~!

그리고 제가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어서

선물해주면 정말 의미있고

좋아하는 분들 보면

마음이 너무 뿌듯하더라구요!!

 

아직은 미숙하지만!

앞으로 계속하다보면

저만의 노하우를 터득하고

더 여유있게 잘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^^

 

 

'가죽공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손거울 가죽공예]_2 마들렛, 그린칼라의 조화~  (0) 2017.04.18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