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

 

이번엔 설빙을 다녀왔습니다!

 

제가 워낙에 녹차라면 좋아하라해서요..핫핫

설빙에 완전 녹차녹차한 메뉴가 있더라구요!!!

....ㅋㅋㅋㅋ

 

그래서!!!!!!

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!!(?ㅋㅋㅋㅋ?)

리얼그린티설빙그린티인절미토스트입니다!!!

 

쫘잔~~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절미토스트는 위에

녹차아이스크림초코시럽이 얹어져서 나오는데

정말 잘 어울리고 정말 식감 짱짱이에요!!(바삭바삭)

 

완전 먹고 반했다는...

저는... 이제부터 설빙가면 그린티초코인절미토스트만 먹을거에요!!!! (@.@)

 

리얼그린티설빙은 찹쌀떡도 들어가서

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~

 

녹차아이스크림 2스쿱에 생크림조화도 완전 멋져요!

그린티설빙은 특별히!

녹차맛연유를 주더라구요~

 

항상 노란 연유만 봤었는데~(신기방기)

 

사진보니까...

또 먹고싶네요..

녹차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합니다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