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산 자락길 갔다가

연희동 '작은스페인' 맛집 탐방도 하고 왔어요~

 

분위기가 되게 안락하고 편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센스있게 옷걸이까지~

 

 

 

주방에 오픈 되있어서 되게 신선했어요...ㅋㅋㅋ

보통 벽있지 않나요?

색 달랐어요~

 

 

사진에는 가려졌지만

현금 결제를 하면 서비스가 있더라구요!

 

그래서 저도 얼른! 이체했죠.ㅋㅋㅋ

(이체도 가능합니다~!)

 

저는 식당에서 계좌이체 한 적은 처음이라ㅋㅋㅋ

진짜 여러모로 색다른 경험이였어요.

 

 

먼저 주문한 자몽쥬우 스~~

 

맛있었어요~

맨 처음엔 오렌지 쥬슨 줄 알고 착각했죠

 

 

식전 빵과 스프입니다~

스프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

약간 로제맛? 같아요

 

빵도 좋아하는 식감이라 좋았어요~

 

 

이것이 바로 감바스알아히요

이름가지고 장난치고 놀았어욬ㅋㅋ

이름이 왜이러냐면서...

ㅋㅋ

 

근데 보기와 다르지 않게

완전 맛있었어요

진짜 추천!

 

 

저 바게트빵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식감이라서

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선뜻 알려주시더라구요!!

 

연희동에 피터팬 빵집 것이라며

업체를 알려주시다니...

짱이였어요

(상관없는가..?)

 

 

요로케

요로케

 

바게트빵에 새우와 저거 매운 고추

같이 얹어 먹으면 우왕 굳!!

식감 짱 맛짱!

 짱짱

(대박이쟈냐아? ㅎㅁㅎ!!!!!)

 

 

 

 

요건 로제파스타

 

맨첨엔 이건 왠 자갈치지?(과자)

조갠가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엄청 귀엽게 생겼더라구요

파스타인데

한입 암암하고 넣기 딱 좋아요

맛도 좋았습니다!!!

 

 

 

후식엔 푸딩!

플란이라는 푸딩이에요

 

여긴 어쩜 식감이

어떻게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만 있대요?

진짜.. 짱인거 같아

맛낫어요 진짜

 

 

이건 친절한 사장님께서

서비스로 주신!!!!

캐모마일

 

역시 허브티는 캐모마일이 좋아!

 

마지막 마무리까지 완전 상쾌하게 마쳤습니다!!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후아

 

딱봐도 배부르죠?

 

처음 들어갔을 때는

잘 몰랐는데

근방에 주택들이 가득하더라구요~

뭔가 좋았어요

조용하고 멋드러진 주택사이에 분위기 좋은 스페인요리집이 똬앆!

 

거기다 사장님 짱 친절하고

직원 분들도 왕 친절해요

 

그리고! 커플끼리 가면 정말 좋을 듯 해요~!

 

저는 다음에 피터팬 방문차 ! 또 먹차!(?응?)

 

ㅋㅋ 먹을겸 피터팬 방문 겸

또 방문할 예정입니다!

 

여러분도 한 번 가보세요

 

강추우~~~~~!~~~

 

 

 

 

'작은 스페인'

 

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5길 37

 

02-322-8870

 

 

 
매일 11:30 - 22:00

 

매일 15:00 - 17:30 Break time

 

월요일 17:30 - 22:00휴무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